브랜드커뮤니케이션 시너지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아야 합니다”
우리는 숫자로 말하는 통합IMC마케팅 전문가입니다.
라인피알의 마케팅, 디지털에 브랜드를 담다

SNS채널운영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에서부터 빅데이터 기반 시장분석, 브랜드 스토리 개발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그리고 광고 갬페인 후에 결과까지 과학적으로 평가하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른 곳에서는 불가능한 SNS교육까지
디지털 IMC통합갬페인의 특별한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특성과 니즈에 최적화된 통합된 커뮤니케이션을 플레이 합니다.

블로그 마케팅 x 기획력을 더하다

기업홍보의 40%를 차지하는 메인 채널인 블로그는 SNS의 시대에도
그 파워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제품과 메시지를 편하고
재미나게 표현함은 파워 콘텐츠를 통해 블로그를 통한 광고노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의 경우 ‘서포터즈’ ‘기자단’을 통한 콘텐츠의
참신함과 기획력을 바탕으로한 콘텐츠 제작 그리고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한
고객 접점의 효과를 확대시킬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형 블로그 기획이 가능한 콘텐츠 제작 및 전문 필진,
서포터즈 기자단 운영까지 브랜드 블로그 운영을 통합적으로 운영합니다.

인스타그램 x 해시태그를 찾다

인스타그램 채널은 타겟고객 팬을 팔로워하며 마케팅효과 파급력이 높습니다.
고객과의 접점이 가장 가까운 브랜드 채널은 독자적인 톤앤매너와
이벤트 프로모션 등으로 팔로워와의 가치를 일으키며 고객들의 콘텐츠를
리그램 하여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와 가치있는 해시테그를 발굴하고 DM 이벤트 엣지있는 감성 콘텐츠로
팬과의 소통을 활발하게 운영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오피셜의 컨셉을 운영합니다.

페이스북 x 타겟 고객과 소통하다

페이스북은 국내 SNS이용자중 가장 높은 핵심채널입니다.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내 손 안에 스마트폰으로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소통하는 페이스북은 페이스북 회원들의 메시지 중간에 자연스럽게 삽입되는
형태의 광고로 전세계에 전달할 수 있는 매체입니다. 이벤트 프로모션의
빠른 확산 및 참여를 유도하는 소셜 플랫폼입니다.


페이스북에 정밀 타겟팅과 최적화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여 운영합니다.

유튜브 x 콘텐츠 차별화 보여주다

이미 기존 국내 포탈 사이트의 접속율을 넘어선 동영상의 시대,
동영상으로 생각하고 동영상을 소비하는 동영상의 시대에 가장 강력한
광고채널인 유튜브는 국내 동영상 시청자 86%가 이용하는 최고의 채널입니다.
유튜브의 파급력에 맞는 브랜드와 제품, 타겟에 맞는 자체 영상기획에
감성적인 스토리텔링 영상을 만듭니다.


스토리텔링 동영상을 SNS 채널을 통해 확산하는 소셜미디어 전략까지
통합적인 유튜브 광고 캠페인을 통한 결과를 피드백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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